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이용안내 FAQ

상품 게시판 상세
SUBJECT [취소/환불 및 반품/교환 관련]
NAME (ip:)
  • DATA 11/17
  • RECOMMEND 추천하기
  • HIT 98
GRADE 0점

1.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.

결제 직후, '결제 완료' 상태에서는 My page > 주문조회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단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전체 취소 후,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세요.
'
상품 준비' 상태에서는 상품 포장이 완료되거나 브랜드 정책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추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


2.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,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.

현재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결제 직후 '결제 완료' 상태에서 전체 취소 후,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세요.
'
상품 준비 중' 상태인 경우, 주문 취소를 위해 출고처에 발송 취소 요청이 필요하므로 고객센터에 연락

해주세요.


3. 주문을 취소/반품하면 바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
결제수단에 따라 환불규정이 각기 다르므로 아래 결제수단 별 환불 기간을 확인해주세요.

-
무통장 계좌 : 주문 취소/반품 접수 시 입력한 환불 계좌 정보로 (평일 기준) 2~3일 이내 입금됩니다.

- 실시간 이체 : 취소일로부터 (평일 기준) 2~3일 이내 연결 계좌로 입금됩니다.
-
신용카드 : 카드 취소일 로부터 2~5일 이내 카드사별 개별 승인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. 또는
 결제일에 카드 대금이 청구되었다가 익월 카드 청구서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4.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교환은 동일 브랜드 주문 상품 중 동일한 구매 가격으로만 가능하며 이 경우 고객센터로 교환을 희망하는 상품명, 사이즈를 작성해주세요.
동일 브랜드 내, 가격이 다른 경우 원하는 상품으로 재구매 후 기존 구매 상품은 반품 접수해주세요. 상품이 반품 완료된 후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.

반품 접수는 MY PAGE > 나의 쇼핑정보에서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를 확인 후, '반품접수'를 선택해주세요.


아래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.

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
주문제작 상품으로 상세 설명에 반품불가 명시된 경우
세탁 및 수선한 경우
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
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정상 새제품 판매가 불가한 경우
별도 정책으로 반품불가를 명시한 상품인 경우

5. 배송된 상품이 불량입니다. 교환이나 반품(환불) 받고 싶어요.

교환 접수는  My page > 1:1 문의하기 게시판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, 문의사항을 접수해주세요. CCWC 배송 정책에 따라 맞교환 또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.

반품/환불: 1:1 문의하기 게시판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 문의사항을 접수해주시고,

My page > 주문조회 > 취소/교환/반품에서 반품접수해주세요.


6. 주문한 상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 되었어요.

1:1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배송 받은 상품의 사진 첨부 후, 문의 사항을 접수해주세요. 배송 정책에 따라 맞교환 또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.


7. 교환 접수 후, 실제 배송 시 맞교환이 진행되지 않았어요.

고객센터에 먼저 문의해주세요.
확인 후, 택배사에 택배 회수 재신청이 가능합니다.


8. 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?

개별 왕복 배송비가 부과되며 반품 접수 시 정확한 반품 비용 확인이 가능합니다.
오배송, 불량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브랜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서 착불로 보내주세요. 단 반품 접수가 먼저 진행되어야 합니다.
제주 도서 산간 지역은 왕복 배송비 외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. 반품 상품 도착 후 개별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환불 시 추가 비용이 차감됩니다.


FILE
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MODIFY

PASSWORD

수정 취소

/ byte

PASSWORD   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