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로고 관리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 
2.메인 이미지 관리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3.메인 단일 이미지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.

  • PC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MO 사용이미지입니다.
  • 5.SNS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이용안내 FAQ

    제목

    [취소/환불 및 반품/교환 관련]

    작성자 (ip:)

    작성일 2020-11-17

    조회 151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1.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.

    결제 직후, '결제 완료' 상태에서는 My page > 주문조회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단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전체 취소 후,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세요.
    '
    상품 준비' 상태에서는 상품 포장이 완료되거나 브랜드 정책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  추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


    2. 여러 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,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.

    현재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결제 직후 '결제 완료' 상태에서 전체 취소 후,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세요.
    '
    상품 준비 중' 상태인 경우, 주문 취소를 위해 출고처에 발송 취소 요청이 필요하므로 고객센터에 연락

    해주세요.


    3. 주문을 취소/반품하면 바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?

   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규정이 각기 다르므로 아래 결제수단 별 환불 기간을 확인해주세요.

    -
    무통장 계좌 : 주문 취소/반품 접수 시 입력한 환불 계좌 정보로 (평일 기준) 2~3일 이내 입금됩니다.

    - 실시간 이체 : 취소일로부터 (평일 기준) 2~3일 이내 연결 계좌로 입금됩니다.
    -
    신용카드 : 카드 취소일 로부터 2~5일 이내 카드사별 개별 승인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. 또는
     결제일에 카드 대금이 청구되었다가 익월 카드 청구서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4.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교환은 동일 브랜드 주문 상품 중 동일한 구매 가격으로만 가능하며 이 경우 고객센터로 교환을 희망하는 상품명, 사이즈를 작성해주세요.
    동일 브랜드 내, 가격이 다른 경우 원하는 상품으로 재구매 후 기존 구매 상품은 반품 접수해주세요. 상품이 반품 완료된 후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.

    반품 접수는 MY PAGE > 나의 쇼핑정보에서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를 확인 후, '반품접수'를 선택해주세요.


    아래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해주세요.

   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
    주문제작 상품으로 상세 설명에 반품불가 명시된 경우
    세탁 및 수선한 경우
   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
   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정상 새제품 판매가 불가한 경우
    별도 정책으로 반품불가를 명시한 상품인 경우

    5. 배송된 상품이 불량입니다. 교환이나 반품(환불) 받고 싶어요.

    교환 접수는  My page > 1:1 문의하기 게시판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, 문의사항을 접수해주세요. CCWC 배송 정책에 따라 맞교환 또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반품/환불: 1:1 문의하기 게시판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 문의사항을 접수해주시고,

    My page > 주문조회 > 취소/교환/반품에서 반품접수해주세요.


    6. 주문한 상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 되었어요.

    1:1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배송 받은 상품의 사진 첨부 후, 문의 사항을 접수해주세요. 배송 정책에 따라 맞교환 또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이 가능합니다.


    7. 교환 접수 후, 실제 배송 시 맞교환이 진행되지 않았어요.

    고객센터에 먼저 문의해주세요.
    확인 후, 택배사에 택배 회수 재신청이 가능합니다.


    8. 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?

    개별 왕복 배송비가 부과되며 반품 접수 시 정확한 반품 비용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오배송, 불량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브랜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서 착불로 보내주세요. 단 반품 접수가 먼저 진행되어야 합니다.
    제주 도서 산간 지역은 왕복 배송비 외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. 반품 상품 도착 후 개별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환불 시 추가 비용이 차감됩니다.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